본문 바로가기

non v

홍대 . 연남동 빵집 [ 빵나무 ] w.생크림앙금빵 . 도쿄만쥬

반응형


홍대 . 연남동 빵집

[ 빵나무 ]

생크림앙금빵 . 도쿄만쥬



다시들린 연남동 빵집 빵나무

이번엔 조금 일찍가서 천천히 구경하다가 

나올수 있었다.



8시쯤 됐었는데

다팔려서 이름표만 남아있는 빵들이 많았다.

크로와상딸기타르트도 궁금햇는데

이미 솔드아웃

다 팔린 빵들이 빵나무에서 가장 인기있는 빵들인가 보다.



한쪽엔 타르트나 쿠키류도 보였는데

선물용으로 구입할수 있게 

선물상자도 판매하고 있었다.



빵나무에서 판매하고있는

음료류와 디저트, 케익들

빵모자를 쓰시고 카운터를 보고 계셨는데

조리복이 멋있게 잘어울리셨다!



구입해온 빵은 딱 두개 남았던 생크림앙금빵과

도큐만쥬



나오자마자 생크림앙금빵 하나를 뜯어버렸다.



전에 리뷰했던 딸기딸기크림빵처럼

생크림이 가득 들어가 있는데



바닥쪽에 달달한 팥앙금이 함께 들어가 있다.

빵도 쫄깃쫄깃 탄력있고 

생크림도 고소해서 마음에들었다.

보통 생크림앙금빵을 구입하면

푸하하크림빵처럼 빵이 아쉽거나

바바라 생크림 빵처럼 크림이 아쉽거나

한쪽이 마음에 안들때가 많았는데

빵나무 빵은 둘다 마음에 들었다.



도쿄만쥬와 생크림앙금빵



도쿄만쥬

가격은 1.5

평소 먹어본 만쥬에비해

빵 겉면이 색달랐는데

번 느낌이 나면서 식감이 마음에 들었다.



속에들어있는 앙금

평소에도 만쥬는 좋아해서

자주사먹는데 빵나무 도쿄만쥬도

마음에 들었다.

보통 만쥬하면 빵이 퍽퍽한게 많은데

빵나무 만쥬는 살짝 기름지면서 번같은 느낌



생크림앙금빵

가격은 3.0



생크림이 묽은편인데

흐르는 정도는 아니고 수분이 많은 편이다.

빵이 쫄깃해서 셍크림 없이도 맛있을것같다.

크림은 달달한데 빵이 살짱 짭쪼름해서 잘 어울린다.



먹어본 생크림앙금빵중엔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