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egan/vegan

연희동 망향비빔국수_비건메뉴

반응형

연희동 망향비빔국수

_비건메뉴



김치를 빼고 주문한 비빔국수

가격은 6.0 곱빼기는 7.0


비빔국수 외에도 잔치국수,아기국수,손만두

계절메뉴로는 콩국수, 만두국을 판매하고 있다

매장에서 채수도 사용하고 있는 걸로 봐서

다른 메뉴도 비건으로 주문할 수 있을 거 같은데

아직 확인은 못해봤다.

 


양념이 자작하게 올라가 있다.

천연암반수로 만든 망향채수로 만든 양념은

고춧가루 향이 나는 묵직한 양념이다.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는데,

기본으로 나오는 비빔국수는 꽤 매콤하다.

새콤하다기 보단 매콤 달콤한 맛

매운 게 싫다면 주문할 때 이야기하면 된다. 



면도 일반 소면보다 조금 더 두꺼운 중면인데

더 쫄깃하고 식감이 좋았다.



동생이 주문한 비빔국수

김치가 들어간 기본


평일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타임에 와서

세 테이블 정도가 차 있었다.

선결제를 하고 앉아있는데

주문한 메뉴가 정말 빨리 나왔다.

맛있어서 후다닥 먹고 나오니까 

30분도 안 지나 있었다.



생포장도 가능한데

국수+양념+야채 포함

3~4인분을 

14.0에 구입 할 수 있다.



비건만두나 메밀전 같은 메뉴가 있었다면 

같이 먹기 딱 좋을 거 같은데 조금 아쉽다.

다음에는 생포장을 해와서

다른 요리랑 함께 먹어봐야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