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n v

연남동빵집,연남동 브런치카페 [베어스덴] w.앙버터바게트,초코바게트,베어스 플레이트

반응형


연남동빵집, 연남동 브런치카페

[베어스덴]

w.앙버터 바게트 , 초코바게트



베어스덴은 연남동 동진시장 건너 블록에 있는

이구삼동베이커리 건물에 위치해 있다.



이구삼동베이커리 건물엔

0.5층 서울두부 디저트

0.5층 리히트 케이크

1층 베어스덴 브레드

2층 달곰 베이킹 클래스

이렇게 이루어져 있는데

1층 베어스덴 브레드에선 브런치와 달곰빵을

먹을수 있다.



달곰 베이킹 클래스와 베어스덴 브레드는

남매가 함께 하고있는 곳인데


'누나곰이 커피를 내리고

동생곰이 빵을 굽는 곳'



이날은 1층 베어스덴에 들렸다.

베어스덴에선 달곰파티시에(동생곰)

서병주파티시에가 만든 빵들을 판매하고 있는데

이날도 직접 주문을 받고 계셨다.

(티비에서만보다가 직접보니까 신기했던)



정말 다양한 빵들이 있었는데

유명한 별이빛나는밤식빵부터

슈, 크림빵, 식빵, 바게트 쿠키 등등



진열된 빵들은 포장해갈수도 있고

베어스덴에서 직접 먹을수도 있다.



주말엔 웨팅도 있다고 하는데

테이블이 몇개 없어서

평일엔 그냥 빵만 포장해가는게 좋을거 같다.



베어스덴 메뉴판

커피나 에이드, 티 같은 음료와함께

브런치를 판매하고 있다.

브런치 가격은 12.0

음료는 4.0~5.5 사이




음료는 아이스밀크티와 

따듯한 크린티라떼를 주문했는데

둘다 괜찮았다.



주문한 브런치메뉴는 베어스 플레이트

갓구운 빵과 오늘의 샐러드,

베이컨,소세지,스크럼블이 들어간 메뉴



비주얼도 그렇고

함께 올라온 빵이 맛있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괜찮았다.



사실 플레이트라 베이컨이나 소세지, 계란

같은 재료들은 모두들 알고있는 그런맛

바삭하게 구워진 직빵이 기억에 남는데

종류별로 올라와 있어서 다양하게 즐길수 있었다.

잼과 버터가 함께나온다.



포장한 빵은 앙버터바게트

가격은 3.5

개인적으로 앙버터를 정말 좋아해서

빵집에 들리면 꼭 하나씩은 사오는데

여기 앙버터바게트도 정말 맛있었다.


직접만든 국산 팥앙금과 

고소한 버터가 들어간 바게트

 



초코바게트 3.6

동생이 초콜렛을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초코맛이 진해서 계속 뺏어먹었다.


초코빵+초코가나슈+초코코팅+초코파우더

초코덕후를 위한 초코 4연타 바게트



앙금이나 버터 비율도 좋았지만

쫄깃하고 살짝 질긴듯한 바게트빵이

마음에 들었다.



초코바게트도 마찬가지

다음에 들려서 빵을 잔득 포장해 와야겠다.




잘만든 빵이 있는곳.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