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egan/vegan

종로 인도 음식점 [두루가] 비건메뉴

반응형



종로 인도 음식점
​[두루가]
비건메뉴




명동에서 일이 있어서 갔다가
두르가 무교점을 찾았는데
이미 다른 곳으로 바뀌어 있었다.
그래서 조금 더 걸어서 온 두르가 종로점



지하에 자리 잡고 있고
이국적인 분위기가 종각점과 비슷하다.



저번에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다시 주문한 인도식 만두 '사모사'
2조각이 나오는데
지점마다 모양이 조금씩 다른 것 같다.



종각점이 동글동글 귀여웠다면
종로점 사모사는
좀 더 날카로운 느낌 ㅋㅋ





삶은 감자, 야채가 들어간 튀긴 만두다.


함께나온 소스와 함께 먹어도 맛있고
다른 커리들과 도 잘 어울린다.



믹스 베지터블 커리
다양한 야채가 들어간 커리다.
먹을 수 있는 커리중에 고르다가
추천이 붙어있어서 선택했는데
굿 초이스였다



추가로 주문한 라이스



오랜만에 먹은 커리라 그런지 더 맛있었다.
둘이서 사모사,커리,난, 라이스 이렇게 주문했다.
동생이 밥을 얼마 전에 먹어서
그나마 조금 부족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다.
만약 둘 다 공복이었다면 많이 부족했을 거 같은 양이다.
커리를 하나씩 주문하던가 차우면같은
다른 메뉴를 추가하면 딱 좋을 거 같다.



동생이 주문한 버터난? 갈릭난?



종로나 을지로 일대에서 만나면
약속 잡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서 추천하고 싶은 곳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