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n v

홍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추천 < 호우 >

반응형


홍대에서 찾은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호우



홍대와 합정역사이에 있는 호우

동생에게 분위기 좋다고 추천을 받아서

다녀온 곳인데

생각보다 이쁘고 메뉴도 맛있어서

마음에 들었던 곳



실내도 이뻣지만 야외 테이블 공간이

정말 마음에 들었다



식사를 다하고 나오면서 찍은 사진

조금만 날씨가 더 다뜻해지면

야외에서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녹색 나무들과 조명이 어울려서

너무 이뻣던 곳이다.

화단도 장식적인 요소없이 

자연스럽게 꾸며진 곳이라

더 편안해 보였다.



노출 콘크리트와

어두운 조명 때문에

실내도 분위기 있었다.

데이트코스로 좋을것 같은곳



테이블 위에있던 꽃과 화분



오늘은 정말 봄 같은 느낌이었다.

날씨도 따듯하고 

햇빛도 마음에 들었다.



리코타치즈와 각종야채, 딸기가 들어간

리코타치즈 샐러드

가격은 15.0

빨간 딸기와 하얀 리코타치즈 그리고 

진한 야채 때문에 컬러가 정말 이뻣던 메뉴

맛도 괜찮았다.



이베리코 목살과 병아리콩, 바게트가

브라운 소스와 조리된

호우에 신메뉴 이베리코 목살찜

가격은 32.0

호우에 간다면 정말 추천하는 메뉴



소스도 그렇고 부드러운 이베리코 목살도

너무 맛있었던 메뉴다.

함께갔던 친구와 정말 맛있다는 칭찬을 계속 하면서

먹었던 메뉴 (개인 취향) 

고소한 병아리콩도 소스도

이베리코 목살도 모두 마음에 들었다.



호우 앞에있던 벚꽃나무

친구와 나오다가 꽃을보고 깜짝 놀랐다.

시간이 정말 빠르게 가는것 같다.

벌써 벚꽃이 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