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책.영화

연남동 플로리스트 전시회 : 인생 SHOT GUN 지기展

반응형



연남동 플로리스트 전시회

인생 SHOT GUN 지기展




2017.06.02~04  

연남동 경의선 숲길 단독주택에서 열린

플로리스트 전시회 [인생 SHOT GUN 지기展]

이름처럼 이쁜 꽃과함께 인생샷을 찍을수 있는 

공간으로 이루워져 있는 포토존 같은 전시이다.



플로들이 연남동에 있는 단독주택을 빌려서

열리는 플로리스트들의 플라워디자인 전시인데 

현장구매 10,0  네이버 예매 9,0

커플할인(2인) 15,0 에 입장할수 있었다.



 총 2층으로 구성돼 있고

테라스, 방, 주방 ,계단 등 여러 공간들을

플로 각자의 컨셉에 맞게 디피해 놓았다.



사진을 찍고싶은 이쁜곳도 많았지만

생각보다 전시가 소규모에 많은 작품이 

들어와 있지 않아서 아쉬운 점도 많았다.

조금더 볼거리가 많았으면 좋았을거라는 아쉬움이 든다.



커플이나 가족끼리 들린 관람객들도 보이고

주로 카메라를 들고다니면서 

서로의 사진을 찍어주는 사람들이 많았다.



창가에서 들어오는 빛때문에 

사진이 예쁘게 나왔던 공간.



플라워와 디퓨져를 이용한 공간

방에 들어가면 향기로운 디퓨져 향이 풍긴다.



신기했던 드라이플라워들



건물 밖에도 쉴수 있는 공간이나

작지만 포토존이 마련돼 있었다.

담으로 둘러쌓인 단독주택이라

마당도 아기자기하고 이뻣다.



전시에서 판매하고 있던 플라워 제품들

디뷰져나 드라이플라워가 주로 판매되고 있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