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n v

연남동 숨은 카페 우니쿠스커피(UNICUS)

반응형


연남동 카페

우니쿠스커피(UNICUS)

W.티라미수,플랫화이트,바닐라떼 



사진찍으로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한 카페

우니쿠스커피 (UNICUS)

영업시간은 Tue~Sun :12:00~10:00

월요일 OFF



골목이 이뻐서 둘러보고 있는데

예전부터 게스트하루스였던 곳이

알고보니 카페 였다.

친구랑같이 가봐야지, 했는데

그게 바로 오늘.



외관부터 너무 마음에 들었다.

모토톤의 외부 벽체에,

저녁에 오니까 조명때문에 실내가 따듯하게 빛났다.



오브제 같이 서있는 가구와 화분, 플라워들



우니쿠스커피(UNICUS) 메뉴판

주문한 메뉴는 플랫화이트 5.5

바닐라라떼 6.0

티라미수 6.0



실내인테리어도 깔끔하게 꾸며져 있다.

카운터 뒷쪽에 있던 풍경들인데

벽에걸린 사진과 잘 어울렸다.



우니쿠스커피(UNICUS) 쿠폰



저녁 8시 정도에 도착했는데

우리가 들어오고나서 하나둘씩 테이블이 찻다.



실내 창문으로본 풍경



주문한 메뉴들

앞쪽에 있는 작은 잔이 플랫화이트



내가 주문한 메뉴가 플랫화이트 인데

커피맛은 무난했던거 같다.



친구가 주문한 바닐라라떼



티라미수



처음엔 티라미수 사이드에 

투명필름이 감겨 있는줄 알았는데

낮은 유리병에 담겨져 있었다.

티라미수는 크림도 고소하고 괜찮았다.

물론 양은좀 적지만



카페에서 길고양이 밥을 주는거 같은데

가끔와서 밥을 먹고 도망간다. 



골목에 사람들이 지나다닐때 마다

눈치를 보다가 없을때만 골라서 밥을 먹는 고양이 



친구가 가장 마음에 들어한 우니쿠스 천정

나무로 돼 있는데 실내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렸다.



테이블에 있던 플라워



다시들리고 싶은 카페 우니쿠스커피(UNICUS)

자주오고 싶은 곳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