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egan/vegan

스타벅스 비건메뉴 리얼 감자 베이글, 진한 초콜릿 퍼지 케이크

반응형

 
‘멕시칸 라이스 브리또’, ‘스윗 칠리 올리브 치아바타’에 이어서 ‘리얼 감자 베이글’과 ‘진한 초콜릿 퍼지 케이크’를 리뷰해 보려고 한다. 브리또와 치아바타를 맛있게 먹었서 기대를 하고 주문을 했다.


사실 점심 겸 들린거 여서 베이글 대신 브리또나 치아바타를 주문하려고 했다. 하지만 두 제품은 아침에 다 나갔다고..ㅠ 소이라떼와 함께 초코케이크와 베이글을 주문했다.

‘리얼 감자 베이글’ 3.0
국산 감자로 만들어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식감은 일반 베이글이랑 비슷한데 먹어보면 고소한 감자 향이 난다. 보슬보슬하다거나 감자가 씹히는 게 아니라 그냥 감자 향이나는 베이글 이라고 생각해도 될 듯.


라즈베리 잼과 다크 초콜릿이 들어간 ‘진한 초콜릿 퍼지 케이크’ 가격은 5.9


식감도 그렇고 맛도 동물성 케이크와 다르지 않다. 초코맛이 강한데 너무 달아서 혼자 한 조각을 해치우기 너무 힘들었다. 단 음료를 시킨 것도 아닌데 반 조각을 먹으니까 더 이상 안 들어가서 고생했다. 이런 정크한 느낌의 디저트를 오랜만에 먹기도 하고 빈속이어서 그런지 더 물렸다. 그래도 맛있는 편이라 자극적인게 땡길 때 후식으로 주문해서 둘이 나눠먹기 좋을 거 같다. 왠지 스벅에 가면 몇번 더 시킬 듯.

 
맨 아래층엔 라즈베리 잼이 들어가 있는데 예전에 한창 먹었던 로도넛이 떠올라서 마음에 들었다. 이사하기 전에 한참 다녔는데 이사하고 얼마 있다가 사장님이 바뀌셨다고 들었다. 아직까지 운영하는지는 모르겠다. 지나갈 때 한번 검색해 봐야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