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n v

부평역 케이크 [ 디저트 작업실 슈슈 ] 루프탑 카페

반응형



부평역에서 디저트 카페를 찾다가


괜찮은 곳을 하나 발견했다.


부평역 지하상가 21번 출구로 나와서 걷다보면 


베라 건물이 나오는데 그 건물 10층에 있는


디저트 작업실 슈슈





친구랑 함께 갈 케이크집을 검색하다, 


몇몇 가게 중에 어쩌다 걸려 들어간 카페였다.


생각보다 인테리어도 이쁘고


매장도 넒어서 들어가자마자 좀 놀랐었다. 




케이크랑 여러가지 디저트가 있는데


비주얼도 그렇고 맛도 정말 맛있다.


보통은 케익을 먹을땐 빌리엔젤에 자주가는데 


여기는 생긴것도 좀더 아기자기하고 다채로운 느낌이다.




케이크는 가격대가 좀 있어보이지만


사실 그만큼 크기가 커서


가격은 다른 디저트 카페들이랑 비슷한 느낌이었다.

 



보통 케이크를 전문으로 하는 집들은


음료에 눈이 잘 안가는데 


여기는 코코넛 커피나 질소커피 처럼 자주 못보던 메뉴들이 있어서


먹어보고 싶은 메뉴들이 꽤 있었다.





여름에오면 빙수 메뉴도 한번 먹어봐야지!



중간중간 식물들도 그렇고


가구나 오브제들도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한 느낌.



매장에서는 달달한 케이크시트 냄새가 계속 나는데


공간이 카페 이름이랑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다.


층수가 높고 창이 커서 


탁 트인느낌이 든다.





티라미수

초코바나나 케이크

카페라떼

밀크티




케이크속에 바나나가 통채로 들어가 있는데


역시 바나나랑 초코 조합은


언제 먹어도 그냥, 맛있는거 같다.



여기 케이크들은 양이 작은것도 아닌데


느끼하지 않고 딱 좋았다.


시트도 뻑뻑하지 않고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좋았다.



티라미수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는데..


생각해보니까 많다기 보단 모양이 좀 길었던거 같다.


맛은 뭐 말이 필요없는맛



바로 위층으로 가면


루프탑이 있는데


여름에 정말 인기있을거 같은 공간이다.


지금은 너무 추워서 나오기가 꺼려지지만


좀더 추워지면 테이블이 있는 곳엔 난방을 하지 않을까??





​평일 낮에 들린거라


손님은 몇 테이블 없었는데


매장 직원들이 많아서 좀 신기했다.



음료, 디저트, 인테리어 다 괜찮은집



봄이 되면 친구들이랑 루프탑에서


 수다떨기 딱 좋을거 같다.


당연히 케이크도 함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