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n v

[◎]일본가정식 혜화역 [호호식당]

반응형


혜화역에 있는 일본가정식 식당

호호식당



웨이팅을 하는 손님들로

매장앞은 가득차 있는데,

아기자기한 매장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다.



항상 웨이팅이 길어서 그런지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무릅담뇨를 나눠주셔서

옹기종기 모여서 차례를 기다렸다.



한옥집 마당을 바라보고 웨이팅을 하고 있으니까

날씨가 춥긴해도 기분은 좋았다.

식당 내부가 좁아서 여럿이서가면 웨이팅이 좀 길다

둘이서 가는게 가장 좋을것 같다.



새로 지은 집인지, 옛 건물을

수리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분위기가 너무 예뻣던 곳이다.



여기저기 잘 장식돼 있어서

밥을 먹는 동안이나 기다리는 동안

기분이 좋았다.



인테리어와 마찬가지로

음식도 아기자기 섬세하고 이쁘다

엄마말을 빌리면 음식들이 조금조그맣고 귀여워서

먹은것 같지 않다고ㅎㅎ 



개인적으론 간도 딱 좋고 

전체적으로 맛있었다.

양도 괜찮은듯



다만 메뉴들이 딱딱 일인분으로 나와서

여럿이서 왔을때 나눠서 먹기엔

불편한감이 있었다.

나눠먹기보단 각각 개인 메뉴로 주문해서 먹기 편할듯 하다.



눈이 즐거운곳


혜화맛집, 호호식당 ,일본가정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