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egan/vegan

연남동 비건 베이커리 카페 [카페어니스타] w.카카오스콘,초코쌀브라우니,두유라떼,초코비엔나

반응형

연남동 비건 베이커리 카페

카페어니스타

w.카카오스콘,초코쌀브라우니,두유라떼,초코비엔나


다시들린 연남동 카페 어니스타

어니스타의 자세한 메뉴와 가격은 아래 리뷰 참고.


ANOTHER STORY

 2017.08.25 03:11   얼그레이파운드

 2017.10.04 23:33 녹차브라우니



음료와 함께 주문한 ​

초코쌀 브라우니 3,300

기본 베이스는 저번에 먹었던 

얼그레이파운드와 비슷한거 같다.

코코넛 밀크 향이 강하게 나면서

달달한 초코 맛이 나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브라우니의 찐득한 느낌도 있고

식감도 괜찮았다.

프랑스산 발로나 100%가 들어가

초콜렛의 진함을 느낄수 있다고,

사실 초코맛도 나긴나는데 어니스타 빵들은

코코넛 향이 강해서 초코맛이 진하다는 생각은 잘 안든다.


쌀 브라우니는 녹차쌀 브라우니와 초코쌀 브라우니가 있는데

녹차 쌀 브라우니는 단맛이 거의 없고 더 씁쓸하다고 하니까 참고.



음료는 두유라떼 5.5​와 초코비엔나 7.0

두유라떼는 따듯한 걸로 주문했는데

아이스로 잘못나와서 다시 기다리는동안

사진찍는걸 까먹어 버렸다.



초코비엔나는 함께 주문한

초코쌀 브라우니가 음료로 만들어진 딱 그런느낌.

초코비엔나는 친구가 주문한 메뉴 였는데 

똑같은 맛인데 이상하게 초코비엔나는 

자기취향이 아니라고 그랬다.

먹어보니까 텁텁한 느낌이 좀 있긴한데

먹다보면 이상하게 땡기는 맛


역시 코코넛 밀크 향이 나서

코코넛향을 싫어하면 불호일거 같다.


이건 최근에 잠깐 들려서 사온 카카오스콘 3.0

어니스타 빵들은 가격에 비해

크기가 너무 작아서 아쉽다.



카카오의 진한 맛을 기대했는데

역시 코코넛 향이 진해서 맛을 잘 모르겠다.

맛은있는데 코코넛 스콘을 먹는 기분


식감이 좀 특이했는데 

개인적으론 별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