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egan/vegan

파파존스 피자 추천 비건 피자 할인받고 주문하기

반응형

 

 


파파존스 에서 비건 피자를 주문할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세 네번 정도 주문을 했던거 같다. 치즈를 빼고 비건으로 먹을 수 있는 피자는 하나뿐인데. 바로 배달을 시킬 수 있다는데 신이 나있었다.

몇 번 주문해 보니까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나 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추천 토핑 같은 것들을 알게 돼서 공유해 보려고 한다.

 

 


파파존스 어플에서 오리지널 도우를 누르고 가든 스페셜을 선택한다. 오리지널 도우에만 동물성 재료가 들어가지 않는다고 하니까 잊지 말고 선택!

 

 


리뷰들을 보니까 소스 많이를 추천해 주셔서 둘다 먹어봤는데. 오리지널 도우가 두꺼운 편이라 소스가 많이 들어간 게 좀 더 나은 것 같다.

그 다음 빼먹지 말아야 할 치즈제외(NC) ! 이렇게 주문을 넣으면 간혹가다가 매장에서 전화가 올 때가 있다. 치즈 제외를 다시 한번 확인하시곤 배달 할 때 재료가 흩어질 수 있다고 이야기해주신다. 잡아줄 재료가 없다 보니까 그런거 같은데. 이럴 때마다 상관없다고 괜찮다고 말씀드린다.

 

 


기본적으로 가든 스페셜에는 양송이버섯, 토마토, 블랙올리브, 양파, 피망이 들어간다. 항상 토핑 추가를 하는 편인데 보통은 콘, 파인애플, 할라페뇨를 선택하는 편.

고른 재료들이 모두 좋아하는 것들이라 하나를 꼽기는 그런데.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할 때는 할라피뇨를 꼭 넣으라고 이야기한다. 잘못하면 심심할 수 있는 재료에 매콤한 맛이 더해지면서 맛이 좀 더 풍성해진다.

 

 


모바일에서 L사이즈 이상 주문하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중복 적용은 안되지만 그 외에도 통신사 할인이나 카드 포인트 차감 할인이 있다.

 

 

 
L사이즈 20% 할인 쿠폰을 적용했을 때.
추가 요청사항에 갈릭 디핑소스를 빼달라고 적어놓으면 빼주신다. 주변에 보니까 피자 위에 고정해 놓는 플라스틱도 빼서달라고 주문을 하시던데. 좀 흩어지더라도 다음번엔 그렇게 한번 주문을 해봐야겠다. 조금이라도 줄여야지.

 

 


하와이안 피자 극호여서 빼먹지 않고 추가하는 파인애플. 사실 처음 주문할 땐 맛있을까 걱정을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다. 달달하고 매콤하고!

치즈를 빼면 가격을 좀 할인해 줬으면 좋겠다. 써브웨이도 그렇고.

 

 


오리지널 도우라 찍어 먹을 디핑소스가 없는 게 좀 아쉬웠다. 스프레드나 먹을 수 있는 소스들을 구비해 놓으면 좋을 거 같다. 마요네즈랑 먹어봤는데 나쁘진 않았다.

 

 

 
토핑을 이것저것 추가했더니 재료가 가득 올라가서 먹음직 스러워 보인다. 파파존스 피자가 싼 편은 아니어서 친구들이나 가족들이 모일 때 말곤 주문하기가 부담스러운데. 모임이나 파티를 할 때 시키면 딱 좋다.

 

 


이건 할라피뇨 빼고 주문한 사진.
논비건인 동생이랑 먹다가 다음엔 비건 피자를 사서 한번 뿌려보자고 이야기했는데. 생각해 보니까 그럴바엔 차라리 집에서 새로 굽는 게 나을 거 같다.

 

 

파파존스 추천 피자 가든 스페셜 비건으로 주문하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