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egan/vegan

gs편의점 비건 간식 mammer 마너 웨하스

반응형


gs편의점에서 집어온 비건 웨하스. 주변 편의점엔 없어서 찾아다니다 결국 동생이 구해다 줬다. 오스트리아 제품이고 mammer 마너? 어떻게 읽는지 모르겠다.(쿠팡엔 '마너 웨하스'라고 검색하면 뜸) 한글표시사항에 적혀있는 제품명은 헤이즐넛크림웨이퍼.


뒤쪽엔 비건 인증 마크가 찍혀있다.(오른쪽 맨 위) UTZ 인증 공정무역 코코아를 사용했다고.


사진을 찍어 놓은지는 꽤 지났는데. 원 플러스 원 행사를 하고 있을 때라 잔뜩 부탁 했던 기억이 난다. 웨하스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비건웨하스라고 하니까 갑자기 궁금해져서 여기저기 찾아다녔다.


일반 웨하스랑 식감이나 맛은 똑같은데 내 입맛엔 너무 달았다. 진한 커피랑은 잘 어울릴듯


한창 찾아다닐 때 쿠팡에도 검색해 봤는데 마너 초코스틱도 있었다. 마침 집 앞에 있눈 편의점에서 웨하스와 같은 디자인의 초코바를 본 기억이 있어서 올라와 있는 성분표를 봤는데 비건이었다. ( 대충확인함 ) 기쁜 마음에 다음날 편의점에 가서 잔뜩 집어왔는데, 알고보니까 쿠팡에 잘못 올려놓은 거였다....

 
먹기전에 혹시하고 전성분을 보니까 우유가 들어가 있었던... 결국 동생에게 다 주고 씩씩거리면서 손가락만 빨았던 기억이 난다. 포장 색이 똑같아서 착각할 수 있으니 주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