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n v

연남동 동진시장 이탈리아 레스토랑 [아씨시(ASSISI)] w.치킨로제파스타 , 닭다리살 스테이크

반응형



연남동 동진시장 이탈리아 레스토랑

[ 아씨시 (ASSISI) ]




연남동 동진시장에 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 아씨시에서 점심을 먹었다.

저번에 다녀온 폰테빌라빌라와 가까운데

아씨시도 빈티지한 느낌의

편안한 느낌이 좋았다.

다락방같은 느낌도 들고 아늑한 곳

위의 사진은 아씨시 쇼윈도우에 있었던 테이블 장식



실내 분위기도 좋았지만

식기들이 특히 기억에 남는다.

친근하고 편안한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테이블



친구랑 메뉴를 고르고 나온 식전빵

빵이 올라간 그릇역시 마음에 들었다.

창가쪽에 앉았는데

날이 좋아서 그런지

음식사진들이 모두 이쁘게 나왔다.



1층은 주방 2층에 테이블들이 놓여있다.

테이블이 많지는 않은데

복층느낌의곳이라

답답한 느낌은 많이 없었다.



여기저기 빈티지한 소품들이 많았는데

그중에 기억에 남던

옛날 티비속 어항 장식

아쉬운건 오래됐는지 어항도 더러웠다는점



낮에는 창문에 비치는 햇빛때문에

분위기가 좋았는데

저녁엔 분위기가 어떨지 궁금하다.



주문한 치킨로제파스타

16.0



파스타가 올라간 접시도 너무 이뻤다.

로제파스타 컬러랑 

대비돼서 더 눈에 띄었던것 같다.



면이 조금 더 익어서 나왔는데

개인적으론 많이 아쉬웠다.

소스나 들어간 야채는 괜찮았다.



닭다리살 스테이크 21.0

파스타에들어간 야채들이 옆에 구워져서 나오는데

역시 비주얼이 이뻣던 요리.

맛은 무난했던거 같다.



좋아하는 친구들 두셋이서 와서 

먹으면 좋을것 같은 분위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