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n v

홍대 티라미수. 디저트카페 티라레돌체

반응형


홍대 티라미수

티라레돌체



홍대 티라레돌체는 


홍대와 상수역 사이에 있는 디저트카페



삼층에 위치해 있는데

손님이 많이 없어서 조용한 카페다.

디저트는 맛있었는데 인테리어나 전체적인 디자인 때문에 

좀 손해 보는거 같은 곳



어디가 모르게 인테리어가

살짝 올드한 느낌이 들었다.

가장 크게 느꼈던 부분이 바로 메뉴판



폰트도 그렇고 디자인이 조금 심각한거 같다.

어렸을때 자주가던 학원앞 빙수집이 생각나는 메뉴판

어쨋든 주문한 메뉴는 기본티라미수, 가격은 7.8 

기본티라미수 말고도 솔티드카라멜티라미수나

녹차티라미수, 초코볼티라미수 등 다양한 티라미수들이 있었다.


조금 특이한 점이라면 티라레돌체엔 술도 팔고 있어서

와인이나 맥주, 안주까지 주문할 수 있는점



티라레돌체 기본티라미수

먹음직 스러워 보여서 심플하지만 비주얼도 마음에 들었다.



보통은 마스카포네치즈 크림 맛이 많이나는데

티라레돌체 티라미수는 

생크림 맛이 좀 더 진하게 났다.

치즈맛이 덜나서 아쉽긴 했지만, 수분기 적은 크림의 식감이 좋아서

기분좋게 먹었던 디저트



사이에 있는 시트도 촉촉하고 크림도 달달해서

함께 주문한 커피와 잘 어울렸다.



브랜딩만 조금 더 신경썻다면

더 인기 있을거 같은 곳인데

너무 아쉽다.



엄청 맛있어서 계속 생각이 나는 맛은 아니지만

평범하게 맛있는 맛

다른 티라미수도 궁금했는데

만약 다음번에 오게된다면

녹차 티라미수를 주문해 봐야겠다.



옆 테이블에선 티라미수와 함께 와인을 주문하던데

어떤 조합일지 정말 궁금했다.


홍대 티라미수. 디저트카페 티라레돌체홍대 티라미수. 디저트카페 티라레돌체

728x90